퍼펙트 핏 시스템은 매우 간단하고 빠르게 걸릿 교체가 가능합니다. 말의 체형에 따라 최적의 걸릿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
3개의 빌렛 스트랩이 압력을 탁월하게 분산하고 말 등에 놓인 안장의 뛰어난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등자 바
스테인리스강 모바일체인으로 매우 견고한 트리에 리벳 접합 방식으로 고정되었습니다.
무게
5.4kg
판매 구성품
안장은 커버와 함께 제공됩니다. 등자 및 등자 가죽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S, M, L 3가지 사이즈의 걸릿(M 사이즈는 이미 안장에 부착)과 걸릿 교체에 필요한 도구 및 말에 맞는 걸릿 사이즈를 고를 수 있는 템플릿이 함께 제공됩니다.
걸릿 폭
S=28cm,
M=30cm,
L=32cm
트리
강화나일론 소재로 견고성이 뛰어나며, 동시에 유연성을 유지하여 말을 매우 편안하게 해줍니다.
주요 구성요소
유연성이 뛰어나며 크롬 태닝한 풀그레인 암송아지 가죽 시트와 베지터블 태닝한 두께 4mm의 풀그레인 물소 가죽 플랩이 긴 수명을 보장합니다. 빌렛 스트랩은 미리 스트레치 처리한 크롬 가죽 소재로 늘어나지 않습니다.
안장 테스트
구매 전 안장을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조건을 확인하세요.
종합마술 안장
장애물 점프와 플랫 워크가 모두 가능한 종합마술 안장
시트
사출 성형 폼 소재의 7.5cm 딥 시트이며 매우 편안하고 얇은 펠트층으로 안감 처리되었습니다.
패널
패널은 뛰어난 탄성(부드러움)을 제공하는 폴리우레탄 폼으로 제작됩니다. 패널의 사출성형을 통해 완벽한 대칭이 가능하고 말의 편안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양모를 사용한 덕분에 안장이 말의 등에 완벽하게 맞춰집니다.
무릎 받침대
전면 및 후면 무릎 받침대는 후크 앤 루프 패스너로 탈부착이 가능하여 각 라이더에게 맞는 다리 위치를 잡아줄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소재
주요 직물
100% 가죽
충전재
100% 폴리우레탄
안감
100% 폴리프로필렌
보관
건조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습기를 피해 보관하세요. 안장 커버를 사용해 안장을 보호하세요.
제품 장점
조절 가능한 트리를 활용해 패독 승마 가죽 안장을 말의 체형에 맞추세요! 본 제품은 걸릿(gullet) 폭이 다른 3가지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함께 본 제품
제품 리뷰
배송 / 교환반품 안내
1. 배송 안내
평일 오후 12시 이전 결제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 됩니다. 발송된 상품은 CJ택배를 통해 발송일 기준 통상 1~3일 내로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분리 배송 안내 - 두 개 이상의 제품을 주문하신 경우 재고 상황에 따라 분리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 분리 배송 여부는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비는 한 번만 결제됩니다
헬스 기구, 무거운 텐트 등 대형 및 화물 배송 상품은 영업일 3일 이내 발송됩니다. 발송된 상품은 대신택배를 통해 발송일 기준 통상 1~3일 내로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택배사 정보 및 문의처 - 일반상품: CJ대한통운(1588-1255) - 화물 배송 상품: 대신택배 (043-222-4582)
제품 관련 문의는 데카트론 고객센터 (1800-2025) 및 웹/카카오톡 채팅으로 부탁드립니다.
2. 반품/교환안내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교환 신청이 가능하며, 결제하신 수단에서 배송 비용이 차감됩니다.
교환: 반송료 3,000원 +재 배송료 3,000원 * 데카트론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 한하여 의류/신발에 대해 1회 무료 사이즈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요청 재고가 품절인 경우, 별도 안내 후에 반품으로 진행되며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제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반품 가능 기간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또는 제품 보증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용은 데카트론에서 부담합니다.
반송처 정보: (우. 1565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엠티브이6로18번길 23 MTV 센터 2층 7번 데크 데카트론
회수 접수: 반품/교환 신청 시 자동으로 택배 수거 접수가 이루어집니다. 신청 후 영업일 1 ~3일 내에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실 예정입니다.
교환/반품 불가 기준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고객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또는 이와 유사한 상품의 경우 (5) 상품 택 제거, 개봉, 설치 및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분실한 경우 *사은품이 있는 경우 꼭 반품 상품과 함께 반품해 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